-
[닭가슴살] 미트리 정회원 가입하고 부수익 창출 ft.추천인코드카테고리 없음 2022. 7. 19. 00:04반응형
닭가슴살을 구매할 때 랭킹닭컴과 미트리를 통해 단백질제품을 구매해서 섭취하고 있습니다. 미트리의 경우 정회원으로 가입하려면 추천인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한 뒤 추천인코드를 공유했던 사람으로부터 정회원승인이 필요해서 조금 번거로웠는데 이제는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코드를 입력한 뒤 '마이페이지'에서 정회원 전환 버튼만 눌러주면 별다른 승인없이 바로 수익화가 가능한 정회원으로 전환이 되는 걸로 바뀌었습니다. 저도 예전에 추천인코드를 입력해두고 가입하긴 했었는데 추천인코드를 공유한 분이 유튜버분이라 승인받는게 쉽지 않아 결국엔 재가입하기도 했었는데요. 이제는 간편하게 정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하게 되었네요.
미트리 정회원 가입 / 전환 방법
이제는 본인의 추천인코드만 공유하면 쉽게 정회원으로 전환이 되기때문에 수익화로 연결시키는게 한결 더 수월해졌습니다. 지금은 매달 미트리에서 수익화 된 수익금으로 단백질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데 저도 직접 해보니 홍보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시 제일아래 추천인코드를 입력하고 가입을 진행하면 본인의 추천인코드가 발생되는데 그 추천인코드를 누군가가 입력하고 가입하면 가입한 사람이 구매한 금액에 따라 일정금액이 수익으로 돌아옵니다. 저의 미트리 추천인코드는 100409893 입니다.
미트리에서 주로 구입하는 제품은 생닭가슴살 + 현미쌀떡볶이 + 현미밥입니다. 얼마전까지는 저염훈제닭가슴살을 먹다가 이번에 생닭가슴살을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아 계속해서 생닭가슴살을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구매한 미트리 제품
지금까지 미트리에서 여러 제품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운동만큼이나 중요한게 식단 - 그 중에서도 단백질 섭취인데 처음부터 생닭가슴살이나 현미밥으로 먹다보면 지칠 수 있으니 미트리에 있는 다양한 음식들을 통해 조금씩 입맛을 바꿔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생닭가슴살 주문하기까지 1년 정도는 다양한 제품들을 먹어보며 내가 질리지 않고 계속해서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어떤 게 있을지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었습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 위주로 먹어가며 신제품이 나오면 주문해서 먹어보기도 했습니다. 요즘은 떡볶이나 피자와 같은 제품들도 나오고 있고, 음료로도 쉽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니 환경은 점점 더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이제는 정착한 생 닭가슴살입니다. 이제는 싱겁게 먹는게 습관이 되었는지 생닭가슴살을 부드럽게 삶은 뒤에 소금이나 후추정도의 간만해도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훈제 닭가슴살은 계속 먹다보면 질기거나 저염인데도 조금 짭게 느껴지던 참이라 생닭가슴살로 바꿨는데 만족하며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간혹 닭가슴살이 질릴 때면 미트리에서 나온 닭가슴살 현미떡볶이를 먹어주는데요. 로제와 오리지널이 있는데 저는 오리지널이 입에 더 잘 맞더라구요. 냉동된 제품이라 먹기 전에 미리 냉장실로 옮겨두고 끝부분만 살짝 개봉해 4분정도 전자렌지에 돌리면 됩니다. 간혹 말랑말랑해지지않고 떡이 딱딱한 상태일때가 있어 조금 번거롭더라도 후라이팬에서 삶은 생닭가슴살을 넣어 데워먹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현미밥입니다. 백미에 비해 조금 고슬고슬한 느낌이고, 처음에 현미밥으로 넘어왔을 땐 일반우유를 저지방우유로 바꿨을 때처럼 뭔가 밍밍한 느낌한 느낌이었지만 이또한 섭취기간이 길어지니 비교대상과 거리감이 생겨 현미밥 자체가 기준이 되서 먹는데 별다른 불편함이 없습니다. 요즘은 다이어트를 하며 오트밀 + 저지방우유 + 닭가슴살 또는 닭가슴살 + 현미밥 구성으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단백질은 몸무게 x2로 섭취하고 있으며 fatsecret이라는 어플을 이용해 섭취한 것들을 기록하며 탄단지 섭취량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중이라 탄수화물은 대폭 줄여 하루 한끼정도만 닭가슴살 + 현미밥 구성으로 유지하고 있고, 인바디를 측정해서 몸무게와 체지방률을 확인해가며 조금씩 식단과 운동량을 조절해나가고 있습니다.
현재는 체지방률을 10%이하로 만들어보려 하고 있는데요. 보충제는 마이프로틴제품으로 섭취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