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러리 무풍에어컨 2in1 구매후기 ft. AF17TX773TZN
    리뷰 2022. 5. 29. 22:50
    반응형

    작년 삼성 갤러리 무풍에어컨 2in1을 구매해서 아주 잘 사용중입니다. 올해 들어서는 사람들이 덥다고는 하는데 아직까진 집이 서늘해서 아직 에어컨을 작동시키지는 않았네요. 독립한 지 3년차인데요. 1년차에는 에어컨을 구매하지 않고 지냈습니다. 독립하면서 에어컨을 구매하지 않았던 이유는

    1. 1년 중 더운 날은 그리 길지 않다.
    2. 폭염시기에는 도서관이나 카페에 가서 시간을 보내면 된다.
    3. 절약해야 한다.

    였습니다. 그리고 부모님과 함께 지낼 때도 내 방에만 에어컨이 없어 선풍기로만 더위를 나던 기억에 구매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어찌저찌 1년을 보내고, 2년차가 되어서는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겨 에어컨을 구매했습니다. 구매하고나서 들었던 생각은 왜 진작에 사지 않았을까..였는데요. 어차피 한 번 사서 오랜기간 쓸 거라면 좋은 걸로 최대한 빨리사서 잘 쓰는게 이득인 것 같습니다.

    유튜브영상을 보니 하루종일 틀어도 일별로 나눠 계산해보면 전기세도 그리 부담되는 것도 아니라고 합니다.


    우선 주변 삼성매장을 둘러봤습니다. 삼성전문매장에는 신제품 위주로 전시하기때문에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 신세계백화점 일렉트로마트에 들렀더니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색상의 에어컨 재고가 있어서 무풍에어컨 갤러리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여름시즌이 되면 신세계상품권을 주는 등 이벤트를 진행하니 잘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집 내부톤이 브라운/아이보리 계열이라 메탈패널 그레이 / 아트패널 베이지 색상으로 주문했습니다. 당시 신제품의 경우 가격도 가격이지만 패턴 또는 무늬가 있는게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일렉트로마트에 진열된 제품은 딱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라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품명 : 무풍 갤러리 에어컨 AF17TX773TZN

    나름 미니멀리스트라 거실엔 책상밖에 없었습니다. 안방에도 별 짐이 없었구요.

    반응형

    설치기사님이 오셨는데 미안한 마음이 들만큼 집이 푹푹 찝니다. 다른 곳은 모르겠지만 삼성이라 그런지 뭔가 메뉴얼스럽게 작업을 진행하셔서 설치도 만족스럽습니다. 당시 7월이었는데 주문하고 며칠되지 않아 바로 설치하러 방문해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설치기사님이 설치 후 필터청소, 리모컨사용법 등 관리방법을 알려주십니다. 설명이 끝나고 '켜두고 갈까요?'라고 물으셔서 '네!'라고 답변하고 조금 있으니 푹푹 찌던 집 구석구석이 시원해집니다. 너무 기분 좋아 덩실덩실거리며 거실을 뛰었던 기억이 나네요.

    집이 엄청 습해서 제습모드로 틀어두니 뽀송뽀송해집니다.

    2in1 제품이라 안방에는 벽걸이 에어컨이 설치되었습니다.

    매번 차가운 과일도 땀을 줄줄 흘려가며 먹었는데 에어컨을 켜두고 수박을 먹으니 꿀맛입니다.

    이렇게 거실 한 켠에 삼성에어컨이 자리잡았습니다. 작년 여름, 에어컨 덕분에 블로그에 집중할 수 있어 여러 다양한 파이프라인도 만들 수 있었는데요. 여러모로 고마운 에어컨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