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헬스 보충제사이트 추천 -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먹는방법
    리뷰/마이프로틴 2020. 10. 28. 01:43
    반응형




    헬스를 하면서 보충제를 접하게 되었는데 마이프로틴이라는 보충제사이트는 지금까지 2년이 넘도록 애용하고 있다. 지금은 보충제말고도 비타민, 오메가3, CLA 등의 알약도 마이프로틴이라는 사이트에서 구입하여 복용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2년째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이 마이프로틴 사이트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단백질 보충제인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위 사진은 지난 번에 구입했던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스트로베리크림)과 1갤런 하이드레이터 물통(3.7L)이다.

    운동 할때에 중요한 것이 운동 / 식단 / 수면(휴식)이라고 알고 있는데 그 외에도 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중요하다고 해서 평소에도 가득 채운 물통을 들고 다니면서 하루 최소 2L이상의 수분을 섭취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마이프로틴 사이트에 들어가면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의 다양한 맛을 확인할 수 있다.


    임팩트 아이솔레이트 맛 - 내추럴 바나나 / 내추럴 바닐라 / 내추럴 스트로베리 / 내추럴 초콜렛 / 로키 로드 / 말차라떼 / 무맛 / 밀크티 / 바나나 / 바닐라 / 블루베리 / 솔티드 카라멜 / 스트로베리 크림 / 아이스 라떼 / 초콜렛 넛 / 초콜렛 민트 / 초콜렛 바나나 / 초콜렛 브라우니 / 초콜렛 스무스 / 초콜렛 오렌지 / 초콜렛 카라멜 / 초콜렛 피넛 버터 / 화이트 초콜렛


    용량은 1kg / 2.5kg / 5kg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 크림 다음으로 구매했던 제품이 초콜렛민트인데 민트를 좋아하기도 하고, 스트로베리 크림맛을 5kg을 구매해서 몇 달 동안 먹었더니 물려버려 이번에 구입할때는 구매후기를 보고 평이 좋은 초콜렛 민트로 2.5kg 구매해서 현재 운동 후에 먹고 있다.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는 마이프로틴에서 판매하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 중에서도 가장 순수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게 90%이상의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고 다른 프로틴과 달리 1회 섭취량에서 낮은 지방(1g 이하)와 탄수화물 (1g 이하)를 포함하고 있어서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어도 단백질보충제는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제품으로 구매하고 있다.







    보충제를 우유와 함께 먹으면 설사를 한다는 분의 이야기도 들었는데 나는 우유에 대한 거부반응이 없어서 유통기한이 긴 편인 200ml 매일우유를 박스로 사다놓고 운동 후에 우유와 함께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를 섭취하고 있다. 운동 후 30분 내에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해서 헬스장에 한 팩을 가져가서 운동이 끝나면 바로 보충제와 함께 마신다. 




     



    주문시 함께 들어있는 1스쿱 가득 담아보니 26g가량 된다. 마이프로틴 사이트에 섭취 추천방법에는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1스쿱에 물 또는 우유 150-200ml 정도를 넣고 섭취하라고 나와있지만 나의 경우 이렇게 마시면 너무 뻑뻑해서 주로 1/2스쿱 정도로 해서 마시고 있다.






    1스쿱에 단백질 23g이 들어있다. 단백질의 경우 본인의 몸무게가 60kg라면 하루 60g의 단백질을 섭취하거나 운동을 한다면 1.5-2배가량의 단백질을 섭취하면 된다고 알고있다. 보충제는 말그대로 영양을 보충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현재 운동 전/후 또는 운동 후 30분 이내에만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를 1스쿱 또는 1/2스쿱을 나눠서 섭취하고 있다






    그 외에는 주로 밥200g + 닭가슴살100g을 기본으로 하루 4끼 섭취하고 있다. 닭가슴살 100g에 대략 30g의 단백질이 들어있으니 일반식+보충제로 하루 120g 가량의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는 셈이다.






    하루 4끼 중 가끔은 밥200g과 달걀 4개로 스크램블 에그를 해서 먹기도 한다. 이렇게 먹기 시작한지는 이제 2주가 다 되어가는데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긴하지만, 맛있는 음식을 찾아서 먹을 때 외에는 음식을 가리는 편이 아니라 힘든 지는 모르겠다. 





    최근에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와 함께 구매한 타우린/프리워크/크레아틴/퓨어카페인


    임팩트웨이 아이솔레이트 제품외에도 운동을 하면서 필요한 영양소는 마이프로틴에서 구입하여 섭취하고 있다. 마이프로틴은 정기적으로 마프대란이라고 해서 이벤트를 하는데 그 때 할인코드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